728x90
SMALL

2022/06 25

[엽떡 밀키트 출시!]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엽떡! 맛, 양, 후기를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세차게 내려서 지글지글, 맵콤달콤한~ 것들이 땡기는 하루인데요~ 엽기적인 매운 떡볶이 맛집 엽떡에서 드디어!!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해요 :) 엽떡은 혼자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이 부분이 아쉬워 한 때는 비조리 포장이 인기 었는데요 본사에서 밀키트 출시 예정으로 각 지점에 비조리 포장을 금하게 되어 조금은 안타까운 소식도 있었죠~ 이번에 2인분씩 소분되어있는 밀키트가 출시되어서 1인 가구도, 캠핑족도 언제 어디에서든지 즐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 ## 구매방법? 전국 엽떡 매장! 배달, 방문포장 전용 ## 엽떡 밀키트 양? 2인분 * 2set 입니다. ## 엽떡 맵기 정도는? 오리지널맛, 착한맛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요. 맵대장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듯 하네요 ! #..

[태국 대마초 합법!] 나도 모르게 내 몸에 대마초 성분? 마약사범이 된다구요?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7월! 바캉스의 시즌이 돌아오고 있는데요~ 최근 코로나 확산세도 줄어들고 세계 여러나라에서도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정책과 이동완화가 되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특히, 관광도시로 맛있는 먹거리와 여러 문화유산, 힐링투어 등 즐길 수 있는 태국이 휴가로 즐기기에는 딱인 나라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태국의 정책이 바뀌어 한국인 여행객들은 필히 조심할 것이 있다고 하네요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 태국 정부가 아시아 최초로 지난 6월 9일 대마초를 마약 목록에서 제외했다고 해요. 이에 따라 태국에선 대마초 수입, 수출, 생산, 유통, 소비 및 소지가 모두 합법화 되었다고 합니다. 태국 정부는 ' 다 함께 대마초를 기르자 ! '라는 슬로건으로 대마초 묘목 100..

[생활의 달인] 인천 6천원 냉면! 가성비 최고! 어디인가요?

안녕하세요~ 장마기간까지 겹쳐 덥고 습하고 구름낀 꾸리꾸리한 날들의 연속인데요~ 이럴때 생각나는 시원한 냉면한그릇! 최근 만원 이상으로 치솟아 서민음식이었던 냉면도 조금은 고민해서 시켜먹는 음식이 된 것 같아요 :( 26일 일요일 재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인천 냉면 달인에 대해 소개를 해주었습니다. 인천에 위치한 한 노포이고 노부부가 운영하는 가게라고 합니다. ** 상호명: 수정냉면 ** 위치 : 인천 남동구 용천로 17번길 40 (길병원 근처) ** 가격: 물냉면 6,000 / 곱배기 8,000 (비냉x) ** 평점 : 4.45 / 5 ** 방송 후기: "가격이 6천원이다. 가성비가 좋다" "양념장을 보시면 입자가 보인다. 알갱이 형태가 있다" "고기가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감칠맛이 남다르다..

[옥주현-김호영 고소취하] 옥장판 사건 해결(?) 어떻게 된거죠?

https://ekkang.tistory.com/75 [옥주현-김호영 고소] '지금은 옥장판(?)' ... 무슨일이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에서 활약 중인 옥주현과 김호영에 대한 소식인데요. 금일 옥주현이 명예훼손 혐의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고소했다고 합니다. 또한 김호영과 허위사실을 유포한 악 ekkang.tistory.com 안녕하세요? 이틀 동안 동료간의 오해로 고소하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틀동안 어떤 일이 발생했고 어떤 계기로 고소 취하를 하게 되었는지 간략하게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24일 금요일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관여 논란과 관련해 동료 배우 김호영을 고소한 것을 사과하고 고소를 취하할 뜻을 밝혔습니다. 옥주현 인스타그램에 "최근 작품 캐스팅 문..

[하겐다즈] 발암물질- 살충제 검출 논란, 한국 상품에는 ?

안녕하세요? 어제 시원한 비가 쭈욱 내리고 (전 중부지방사람ㅜ)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넷플릭스 국룰아닐까요? ㅠ 고급 아이스크림하면 생각나는 그 이름 '하겐다즈'에 대한 소식인데요. 편의점에 귀족칸을 차지 하고 있는만큼 '오늘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간식' 라는 생각으로 귀족칸에서 꺼내어 결제를 하는 별미 아이스크림인데요~ 최근, 홍콩과 대만에서 판매 중인 하겐다즈에서 살충제 성분인 에틸렌옥사이드가 검출됐다는 언론보도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하겐다즈 바닐라 맛 ‘파인트(473㎖)’와 업소용 ‘대용량(9.46ℓ)’ 등 두 제품에서 살충제 성분의 일종인 에틸렌옥사이드가 검출됐다고 합니다. ## 에틸렌옥사이드는..

[원숭이 두창] 국내 상륙, 감염경로가 성소수자? 증상? 수두? 치명률? 백신? 예방방법? 격리기간? (총 정리)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 발표된 뉴스에 따르면 국내에서도 '원숭이 두창'에 감염되어 확진자가 났죠. 코로나로 인해 세계 정세도 어지럽고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이 실업, 불경기를 겪으며 엄청난 피해를 주었는데요. 또 이런 감염병이 확산될까 ..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며 다시 개인 위생에 대해 철저히 하시는 모습을 보입니다. 오늘은 '원숭이 두창'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간략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 ## 원숭이 두창도 호흡기로 감염되나요? 대부분 발진이 있는 상태에서 접촉한 사람한테 전파가 되고 호흡기, 비말 전파 자체는 많지 않을것으로 예상, 따라서 코로나처럼 (호흡기를 통한) 전파가 용이한 바이러스가 아니기에 팬데믹 등 아주 심각한 상태까지 가지는 않을 것 이라고 합니다. -> 발진이 있는 사람에게 감염 ..

[옥주현-김호영 고소] '지금은 옥장판(?)' ... 무슨일이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에서 활약 중인 옥주현과 김호영에 대한 소식인데요. 금일 옥주현이 명예훼손 혐의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고소했다고 합니다. 또한 김호영과 허위사실을 유포한 악플러 2명에 대한 명예훼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하는데요. ## 옥주현, 김호영은 누구인가? 옥주현은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핑클의 멤버였죠~ 김호영은 최근 여러 방송에 나와 입담을 보여주며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옥주현이 김호영을 고소한 이유? 김호영은 14일(화)에 자신의 SNS를 통해 “아사리판은 옛말이다, 지금은 옥장판”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논란을 불러일으켰는데요. ## 김호영이 옥주현을 저격한 이유? 다가오는 8월에 개막을 앞둔 ‘엘리자벳’ 캐스팅과 관련하여 저격한 것이라고 추측이 되는데요. 올..

[영화] 마녀2 평점, 후기 어떤가요?

https://ekkang.tistory.com/33 [영화] '마녀2' 공식 예고편 공개! 출연진은 누굴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근두근 후속이 기다려지던 영화소식입니다! '마녀2'의 공식 예고편이 어제(12일) 공개되었는데요! 배급사 NEW는 12일 '마녀'(2018)의 후속편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 ekkang.tistory.com 안녕하세요 :) 오늘도 푹푹찌는 초여름날씨인데요~ 시원한 영화관에서 고소한 팝콘에 콜라 한 잔 하면 더위도 달아날 것 같은데요. 전작 너무 재밌었던 영화 '마녀' 후속으로 '마녀2'가 15일에 개봉했는데요. 아직 보러가지 못했네요~ 잇님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보신분들의 후기와 평점이 어떤지 같이 알아보러가시죠! ## 간략한 ..

[TV 생생정보] 보리굴비 맛집! 어디인가요?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여름날씨가 다가오면서 낮에는 너~~~무 덥고 밤에는 너~~~무 쌀쌀하거나 덥거나 하면서 컨디션 조절이 어렵고 기력이 조금 딸리는 느낌이 드는데요~ 입맛살리고 기력살리는 맛나는 '보리굴비' 맛집은 소개하려고 합니다~! KBS 2TV ‘2TV 생생정보’ 속 코너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에서는 보리굴비 맛집이 나왔는데요 경기도 이천에 있는 보리굴비집을 찾으며 임성근 셰프는 "왕의 입맛을 살려준 한 상이다"라는 반응을 보여주었고 한편 얼음을 띄운 녹차물에 밥을 말고 보리굴비 한 점을 올려 음미하며 "짠 맛도 없고 구수하다, 입이 호강한다"라며 저도 침을 꿀꺽 삼켰는데요 :) 또한 가지튀김, 시금치, 도라지까지 12가지 반찬도 곁들어져 무척 푸짐한 모습이었습니다. ## 가게 정보 ! ..

반 클라이번 피아노 콩쿠르, 최연소 우승! 임윤찬!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K-클래식에 대한 소식인데요~ 반 클라이번 콩쿠르는 미 대륙을 대표하는 국제음악콩쿠르로 세계 3대 콩쿠르로 꼽히는 유럽의 쇼팽 콩쿠르, 차이콥스키 콩쿠르,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와 비교될 만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고 해요~ 이 콩쿠르에서 최연소 우승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 대회 60년 역사상 최연소 우승 기록이라고 하는데요, 2017년 제15회 우승자 선우예권에 이어 한국인이 연속으로 이 대회 정상에 오르는 기록도 세웠다고 하네요 :) (펄 ~ 럭 ~!) ## 최연소 우승자 임윤찬? 누구인가? 임윤찬은 - 2015년 금호영재콘서트로 데뷔, - 클리블랜드 국제 청소년 피아노 콩쿠르 2위 및 쇼팽 특별상 - 쿠퍼 국제 콩쿠르 3위 및 청중상 - 2019년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에서는 최연소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