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2022/05 30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총 정리! 신청방법! 지급 대상·기준은? '최대 1000만원' 받아가세요 !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예요 :) 이틀 전부터 시작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손실보전금 지급 이유는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조치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자영업자 371만명에 대한 최대 1000만원의 손실보전금 지급이 30일(월) 오후부터 시작이 되었고 총 예산규모는 23조원이라고 합니다 ## 손실보전금 신청날짜는? 30일(짝수), 31일(홀수) 신청 -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를 기준으로 ‘홀짝제’가 적용, 6월 1일부터는 홀짝 구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 신청가는 업종은? 예술, 스포츠 및 여가 관련 서비스업, 전문·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사업시설관리·사업지원 및 임대 서비스업 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지금까지 재난..

[이하늬 만삭화보] 멋진 어머니! "여성의 몸이 이토록 신비롭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의 아이콘! 우리의 미스코리아 "헤이!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줄 아늬 ?" "이하늬다! 이하늬다!!" 배우 이하늬의 소식입니다 ~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하여 깜짝소식을 전해주었고 올해 6월 달에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데요, 24일 이하늬는 자신의 SNS에 “36주 조이(태명)와 함께. 곧 그녀가 태어날 6월”이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사진에서는 올봄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 ‘크롭티’와 ‘로우라이즈’(골반에 걸쳐 입는 하의)를 입고 화보에서 멋진 모습을 뽐내주었는데요~ 또한, ‘JOY’라고 태명을 쓴 배를 양 손으로 감싸서 찍은 애정가득한 사진도 있었는데요~ ** 이하늬는 보그코리아와 함께한 인터뷰에서 멋진 말을 해주었는데요~ ??? “여성의 몸이 이토록 신비..

[도시철도 신림선] 여의도~서울대 16분! 5월 28일 개통!

안녕하세요? 오늘은 28일에 개통예정인 신림선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 신림선 구간은 대표적인 서울의 교통사각지대로 불리는 지역인데요~ 여의도에서 대방동까지 구간은 좁은 지하터널을 지나야 하고, 신대방삼거리 일대, 신림역 사거리 일대는 차량이 밀려 상시 교통체증을 일으키는 구간이죠! 또 신림역 사거리부터 서울대까지도 출퇴근 때마다 교통지옥으로 불릴 정도로 체증이 심해서 "아 지옥철 ... 하.. 주여.."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였는데요. 드디어 해방!! 다가오는 5월 28일에 신림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습니다. 17년 3월에 착공을 시작하고 5년 3개월만에 개통이라고 합니다. 신림선은, 총 연장 7.76㎞ 지하철 9호선 샛강역부터 -> 1호선 대방역, 7호선 보라매역, 2호선 신림..

3년만의 제 28회 드림콘서트 티켓팅 20분만에 전석 매진!!

2년만의 오프라인 '드림콘서트'가 개최된다는 소식이다. 제 28회 드림콘서트 날짜, 시간 : 2022년 06월 18일 토요일 오후 6시(18시) 러닝타임 : 240분 장소 :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 관람 등급 : 만 7세 이상 티켓팅 오픈시간 : 5월 23일 월요일 밤 8시(20시) 티켓 예매 : 티켓링크 가격 : 1인 2만원 6월 18일 토요일에 개최되는 드림콘서트 티켓팅이 바로 어제 있었다. 제 28회 드림콘서트 티켓팅은 23일 밤 티켓링크에서 오픈 이후 2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대면 콘서트가 대부분 비활성화되고 그 여파로 인해 드림콘서트도 2년만에 열렸다. 드림콘서트의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골든차일드, 드리핀, 드림캐쳐, 라붐, 라잇썸, 레드벨벳, 빅톤, 스테..

[BTS 뷔·블랙핑크 제니 ] 열애설 띄운 사진 삭제 ! 이유가 ...?

안녕하세요? 이틀 전 부터 bts뷔와 blackpink 제니의 열애설이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는데요~! 지난 22일(일)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제주도에서 뷔와 제니가 함께 있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글과 사진이 확산되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으며, 여성이 쓴 선글라스는 제니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이라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 두 사람이 각각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V’와 ‘J’로 설정한 것 * 각자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제주도 여행을 떠난 사진을 올린 것 등을 근거로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월)에는 '뷔-제니 열애설'에 불을 지핀 사진을 최초 게시한 사람이 해당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삭제한 상태라고 합니다. ..

아시아인 최초로! 손흥민 EPL 득점왕 달성 !!! 골든부츠를 향한 쐐기골!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현역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인 최초!!!!!!!!!!!!!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 리그 (EPL) 득점왕에 등극했다. 토트넘이느 23일 0시(한국 시간) 영국 캐로우 로드에서 열린 노리치시티와의 2021~2022시즌 EPL 최종 38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5:0으로 대승을 거두었다. 손흥민(30)은 이 경기에서 2골을 폭발! 팀의 승리를 이끌어냈다. EPL에서 손흥민은 23골 7도움을 기록, 리버풀의 살라 선수와 함께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UECL) 기록(1골 1도움)까지 합하면 24골 8도움을 기록, 한 시즌 최다 공격포인트를 달성했다! 손흥민은 지난 2015년에 이적료 300만 유로(약 400억원)에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에서 토트넘으로..

[영화 '범죄도시 2']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사실 ... 남문철 배우를 아시나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개봉한 인기영화 '범죄도시2'가 흥행을 달리고 있는데요~ 지난 18일에 개봉한 범죄 액션영화 '범죄도시2'는 약 688만 명의 흥행을 한 '범죄도시'의 속편영화인데요~ '범죄도시2'는 "전편을 능가한다!" "유쾌하다!" 등의 극찬을 받으며 빠르게 흥행 중이라고 합니다. 영화를 보신분 들이라면 마동석 역할인 '괴물형사' 마석도과 '강해상' 역할의 손석구, 최귀화 배우 등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더불어 최춘백 회장역을 맡은 남문철 배우에 대해서도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영화 '범죄도시2'가 남문철 배우의 유작이기 때문이죠. 1971년생인 고 남문철은 극단에서 처음 연기 활동을 시작해 영화, 드라마, 뮤지컬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

김건희 노란 휴지 논란 ! 무슨 논란이길래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부인 김건희씨와 관련된 논란이 있어 어떤 논란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씨는 19일(목) SNS에 "안경은 5만원대지만 휴지는 7만원대"라며 김건희씨가 팬들에게 선물받은 안경을 쓰고 업무를 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고 이에 '서민 코스프레(흉내)'를 하고 있다고 비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어떤 사진이길래 ...? 업로드 한 사진의 한쪽 구석에는 노란색의 롤 휴지가 사진에 찍혔는데요, 네티즌들 사이에서 해당 제품이 포르투갈이 원산지인 R사 제품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이 휴지는 6롤 한묶음에 1만2천원 ~ 7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휴지 중에서는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후 황교익 씨가 해당 사진에서 노란 휴지가 보이는 부분을 표시한 뒤 인터넷 ..

영화 <아저씨>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측정 거부 -> 뒤늦은 사과... 대배우 이순재의 일침..

영화 아저씨에서 아역으로 출현했던 배우 김새론. 잘 자라고 있다고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던 그녀의 음주운전과 사고 소식이다. 배우 김새론은 18일 오전 8시즈음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신고를 여러 차례 받고 출동해 김새론을 붙잡았고, 김새론은 현장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을 원해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음주운전에 대해 사회적으로 많이 경각심을 가지고 있고, 많은 연예인들 및 유명인들이 음주운전으로 나락을 가고 있는 현재.. 김새론의 음주운전 소식은 굉장히 충격으로 다가오지 않을 수 없다. 사고 당시의 CCTV 영상 속 김새론의 차량 모습과 사고 현장이 공개되면서 여론은 더욱 악화되고 있다. YTN이 공개한 CCT..

[다이어트] 20억원 다이어트 광고 거절한 김신영, 38kg 감량비법 ! 하체뽀개기 운동법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를 성공 후 요요 없이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연예인 김신영씨의 대한 소식인데요 ~ KBS2 ‘빼고파’ 3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유지어터 김신영는 엄청난 고백을 하였는데요. 김신영은 “살 빼고 10년 동안 내게 유혹이 없었을까? 이걸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이어 “비포 애프터가 확실하게 살을 빼 주는 곳, 다이어트 약 등의 광고 제의를 많이 받았다. 금액을 다 합하면 20억이다. 다 거절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김신영은 악플과 공황장애로 힘겨웠던 시기도 회상하며 “건강하고 싶어서 살을 뺀 건데 계속 악플이 달렸다. 또 공황장애가 왔다. 공황장애 증상이 왔을 때 사진을 찍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힘들어서 거절했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