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깡정보통/생활정보

포켓몬빵 겟할 수 있는 방법!! 온라인 공식몰 판매

으깡 2022. 4. 6. 12:44
728x90
SMALL

출처 : SPC 삼립

16년 만에 포켓몬빵을 재출시하면서 전국적인 열풍이 일어나고 있다!

그런데, 이 하늘의 별따기 같은 포켓몬 빵 구하기 열풍 속에서

포켓몬 빵을 구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더 생겼다는 소식!!

(나도 아직 한 개도 못 먹어봤는데,,,,)

 

여하튼

포켓몬 빵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는 SPC삼립에서

4/2일부터 온라인 공식 직영몰을 통해서

포켓몬 빵 7종 10봉 랜덤 배송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중요한 것은 일일 판매량은 제한되어있고, 15000원이라는 것!

 

이 패키지는 구매제한이 또 걸려 있어서

1인당 1개만 구입할 수 있다.

주소지가 같을 경우에는 통보 없이 주문 취소되고,

판매 오픈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다고 한다!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오전 11시부터 판매가 개시되는데,

현재는 1분도 되지 않아서 전량 매진되고 있다고 한다,,, ㅎㅎ

 

출처 : 삼립

어떤 사람은 20초만에 매진됐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30초만에 매진됐다고 하고,,,

1분 안에 매진되는 것은 확실한 것 같다..

이 정도면 일반인은 구매가 불가능한 걸로,,,, :(

 

포켓몬 빵의 인기는 이 사진이 가장 잘 보여주는 것 같다.

부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앞 사진

포켓몬빵을 사기 위해 약 100여 명의 사람들이 줄 서있는 모습,,

SNS에 사진과 함께 글을 올린 작성자는

오전 8시 기준 150명이 넘게 보인다고 하며 상황에 대해 언급했다.

1등으로 온 사람은 전날 밤 11시에 와서 텐트 치고 있었다는....

연돈도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ㅎㅎ

 

여하튼 포켓몬빵은 출시 한 달 만에 670만 개가 판매되었다고 한다!

삼립은 돈 많이 벌었을 것 같다!

우리의 추억을 다시 새록새록 떠오르게 하는 행복한 나날인 것 같다 ^__^

나도 꼭 먹어보고싶다,,,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