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깡정보통/사회연예이슈

코미디언 김준호 ♥ 김지민 열애 발표!!!!!!!!!

으깡 2022. 4. 4. 14:07
728x90
SMALL

김준호와 김지민 / 일간스포츠

세상에 마상에 이게 무슨 일?!

코미디언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고 한다!

전부터 방송에 나와서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들이 많이 포착이 되었었는데,

이렇게 열애 사실을 뙇!

코미디언 김준호 씨에 관한 이야기들은 SNS에서도 많이들 들어서 아시겠지만,

2006년에 두 살 연상의 연극배우와 결혼했다가 2018년에 합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미디언 김지민 씨는 아직 미혼)

 

진짜 봄은 봄인가 보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도 결혼하고

공효진과 10살 연하 가수 케빈 오 씨도 열애설이 터지고(결혼할 것 같다..)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까지,,,,, 이거 참,,,,

 

김준호와 김지민은 인연이 참 깊은 것 같다.

김준호가 김지민이 무명시절 때부터 김지민을 잘 챙겨주었다는 것은 많은 썰로 인해 유명하다.

그리고 4년 전에는 김준호가 그 당시의 김지민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다고 고백도 했었다.

 

과거 김지민씨 방송 중

김지민 씨가 데뷔 후에 무명 시절을 보내던 중 3000만 원짜리 섹시 화보 제의가 왔었다고 한다.

비키니도 입어야 하는 수위 때문에 김지민은 화보를 거절했다.

그 당시에 김지민 씨는 <개그콘서트> 속에 <불청객들>이라는 코너 속에

예쁜 여자 역할로 출연 중이었는데,

하루아침에 곽현화 씨로 교체가 되었다고 한다.

본의 아니게 데뷔 한지 얼마 되지 않아 공백기를 갖게 되었는데,

그때 가장 힘이 되었던 사람이 김준호라고 밝히며 썰을 풀기 시작했다.

 

때는 김준호가 지방 행사 일정이 잡힌 시점.

김준호가 김지민과 박나래(개그우먼)를 불렀다.

그렇게 김지민은 김준호의 모교 체육대회 행사에 보조 MC로 참여하게 되었는데,

행사 후 각각 50만 원씩을 페이로 받았다고 한다.

그러고는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행사비가 100만 원이었다는 것!!

 

김준호가 본인 몫을 떼지 않고 김지민과 박나래에게 챙겨줬던 사실이 밝혀지며

그렇게 김준호를 따르게 되었다고 밝혔다.

 

출처 : 텐아시아

김지민은 과거에 김준호가 곤경에 처했을 때 공개적인 응원을 보낸 적도 있었다.

2014년 김준호는 자신과 함께 코코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를 맡았던 김 씨가

자금을 횡령하고 잠수에 타버려서 어려움을 겪었었다.

그때, 김지민은 연예대상에서 상을 받은 뒤에

김준호 선배가 항상 '돈 말고 사람을 남기라' 라고 말한다.
선배는 너무 많이 남겼다. 힘내라!

                                                                                                       고 힘을 실어주었다.

 

다양한 사건 사고들이 많았던 과거를 뒤로 하고

현재는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인정한 단계이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서로를 최소 16년을 가까이 겪으며 산전수전을 함께 겪었다.

'김준호가 더 아깝다, 김지민이 더 아깝다.'

이런 잣대를 가지고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따스한 봄이 우리에게 다가온 것처럼

우리도 따스한 시선으로 그들을 바라보는 것이 어떨까?

 

두 사람의 행복한 앞길을 응원합니다! ^__^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