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깡정보통/사회연예이슈

공효진 ♥ 케빈오 열애설? (현빈♥손예진 결혼식 부케의 주인공효진!!)

으깡 2022. 4. 2. 01:29
728x90
SMALL

배우 공효진 프로필

아름다운 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작품에 출현하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국민 여배우 공효진!

최근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는 소식 !!

알아보니 역시나 부케를 받은 이유가 있었다!

 

구글 검색 이미지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3세이다.(그렇게 안 보이는데,,,,,)

공효진의 데뷔 작이 궁금해져서 찾아보았다.

여고괴담 2

공효진의 데뷔작은 사진과 같이 여고괴담 2!

물론 나는 무서운 영화는 본 적은 없다..

공효진은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다가

단 한 번 공개연애를 했던 적이 있다.

상대는 바로바로,,,,,,,,,,,,,,,,,,,,,,,,,

 

류승범, 공효진 영화 가족의탄생

배우 류승범.

중간중간 결별을 하긴 했었지만,

지속적인 연애 관계 유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았었던 기억이...

하지만 결국 이별했고, 그 이후에는 공개연애는 한 적이 없었다.

 

그런데 그런 공효진이 갑자기!!

3월 31일에 열린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는 소식!!!

보통 부케는 다음 결혼 타자가 받는 것이 시대의 흐름인데...

그렇다면 공효진도....?!?

역시나 바로 다음 날인 4월 1일에 공효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나는 처음에 듣고 만우절 농담인 줄로만 알았다.

하지만, 그것은 팩트!(FACT!)였다.

 

공효진의 소속사 측은 "열애가 맞다.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출처 : 텐아시아DB

공효진과 열애 중인 상대는 바로 케빈 오.

어디에서 많이 봤었다 했더니, 케빈 오는 TV에 등장했던 적이 있었다!

 

슈퍼스타K

바로 슈스케에 등장했던 것!(하지만 큰 인기는 얻지 못했다고 한다...)

케빈 오는 공효진보다 10살 연하이고, 미국 교포 출신이다.

공효진 씨가 부케까지 받았으니

곧 결혼 소식이 들려오려나...?

아직 이건 밝혀진 바는 없다.

하지만, 곧 좋은 소식이 계속해서 들려왔으면 좋겠다!

 

2022년은 연초부터 좋은 연예계 소식들이 많이 들려온다!

 

행복한 한 해가 되었음 하는 바람이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