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깡정보통/생활정보

추억의 게임 '메이플스토리' 빵 출시 ! 어디서 구할 수 있어요 ...?

으깡 2022. 6. 18. 20:4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온라인 게임 

'메이플 스토리'에서

출시되었다고 하여 무척 화제인데요~!

포켓몬 빵에 이어서 핫템이 될 것 같아보이네요~!

 

 

출처: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로고

 

메이플스토리는 

90년대 ~ 00년대 학생이었다면

한번 쯤은 했던 국민게임인데요~

 

포켓몬스터 빵처럼 띠부띠부 씰이 들어있는

빵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네요 :)

 

 

 


 

출처 : gs 편의점

 

게임 회사인 넥슨GS리테일

콜라보한 '메이플 스토리 빵'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활용해 만든 제품이라고해요.

 

 

## 발매일?

6월 17일 금요일에 시장에 나왔다고 합니다.

 

## 빵 종류는?

- 돌의정령의 달콤초코 페스츄리

- 주황버섯의 폭신달콤 팬케이크

- 핑크빈의 상큼달콤 딸기 카스테라

- 예티의 폭신폭신 메이플 크림샌드

- 슬라임의 부드러운 땅콩크림 소보로

 

다섯 종류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핑크빈과 슬라임, 루시드, 데미안 등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캐릭터 스티커 80종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메이플 덕후, 추억의 유저분이었다면 소장욕구 낭낭하네요 ~ :)

 

 

## 구매처?

GS25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구매 이벤트?

출시 이벤트로 빵 구입 후

‘나만의 냉장고’ 앱스탬프 3개 적립

메이플 몬스터 티켓을 준다고 합니다.

 

티켓 개수 당

게임 내 모자, 의자, 옷 등의

게임 내 아이템과 인기 캐릭터인 ‘핑크빈’ 피규어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 Weverse 'BTS'

 

 

BTS 진도 소문난 메이플 덕후여서 바로 구매했다고 하니

오늘 저녁 산책 겸 편의점에 들려서 

추억을 구매해보셔도 재미날 것 같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