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2022/04 16

유투버 공혁준♥산범 임신 사실 고백 / 결혼?

유투버로 활동하고 있는 공혁준과 산범이 임신했다는 소식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공혁준은 30살, 산범은 21살로 9살 차이가 나는 연상 연하 커플이다. 산범은 4월 13일 유튜브 채널에 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산범은 2023년에 결혼하자고 이야기가 되었고, 임신 8주나 되어 임신 사실을 알았으며, 출산 예정일은 11월 11일이라고 말했다. 산범과 공혁준은 유튜브에 업로드되었던 머니게임을 통해 연인이 되었다. 13일에 올라온 산범 유튜브 영상에 공혁준이 '평생 행복하게 해 줄게 수영아'라는 댓글을 남기며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산범의 본명은 정수영!) 산범은 공혁준의 댓글을 고정하며 공혁준에 고백에 호응했다. 공혁준이 남긴 댓글의 답글을 눌러보면 알겠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두 사람..

대한민국 쇼트트랙 대표팀(최민정 선수 등) 귀국!

2022년 국제 빙상경기연맹(ISU)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한국 쇼트트랙 대표팀이 귀국했다고 한다! 최민정(성남시청), 김아랑(고양시청) 등의 쇼트트랙 대표팀 선수들은 4월 12일 오후에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대기하고 있던 수많은 팬들이 환호했고, 선수들과 함께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표팀은 한국시간으로 11일 캐나다에서 막을 내린 2022 ISU 쇼트트랙 세계선수권대회에서 21-22 시즌을 마무리했는데, 그중!!!! 쇼트트랙 간판! 우리의 최민정 선수는 여자 500m를 제외하고 1,500m, 1,000m, 3,000m 슈퍼 파이널에서 모두 당당하게 1위! 에 오르며 여자부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여기에 개인 종합순위에는 포함되지 않는 여자 3,000m 계주에서도 막판 폭발 ..

KG그룹주 급등?!?!

KG그룹주가 급등!!!! KG그룹도 쌍용자동차 인수전에 뛰어든다는 소식이다. 4/7일 오전 9시 20분 기준으로 KG동부제철은 전 거래인 대비 3000원 오른 15600원에 거래되고 있고, KG케미칼은 전 거래인 대비 5300원 오른 45000원을 기록중이다. KG모빌리언스와 KG ETS, KG이니시스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KG그룹은 최근 쌍용차 매각 주관사에 인수 의사를 전달했다고 한다. 계속해서 쌍용차 관련한 주식들이 상승과 하락하는 소식인데, 쌍용차와 EY한영은 지난달 말에 에디슨모터스에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에디슨 모터스가 인수대금을 납부하지 못한 것) 에디슨모터스 VS 쌍방울 VS KG그룹까지 그 중 KG그룹은 거론되는 쌍용차 인수 후보 중 가장 유력하다고 꼽히고 있다고 한다. 소식들에 ..

빅뱅 '봄 여름 가을 겨울' 각종 차트 1위 석권중 + 탑 탈퇴 암시..?

최근 4년 만에 가수 그룹 '빅뱅'이 발표한 신곡 '봄여름 가을 겨울'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소식이다. 4월 5일 0시에 공개되자마자 주요 차트를 휩쓸어가고 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한국의 멜론, 중국의 QQ뮤직, 일본의 라인뮤직(각국 최대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순식간에 점령하며 클래스를 증명했다.... 이번 신곡은 빅뱅 멤버들이 화려했던 지난 길을 떠나보내고,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듯한 노래 가사가 인상 깊었는데, 실제로 이 곡을 들은 많은 사람들은 "빅뱅의 마지막을 암시하는 노래 같다, 어딘가 슬퍼지는 곡이다."라는 평가를 남기기도 했다. 그런데 그러던 와중 빅뱅의 멤버인 탑이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서 이슈가 되고 있다. 신곡이 발표된 후 탑은 본인의 인스..

포켓몬빵 겟할 수 있는 방법!! 온라인 공식몰 판매

16년 만에 포켓몬빵을 재출시하면서 전국적인 열풍이 일어나고 있다! 그런데, 이 하늘의 별따기 같은 포켓몬 빵 구하기 열풍 속에서 포켓몬 빵을 구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더 생겼다는 소식!! (나도 아직 한 개도 못 먹어봤는데,,,,) 여하튼 포켓몬 빵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는 SPC삼립에서 4/2일부터 온라인 공식 직영몰을 통해서 포켓몬 빵 7종 10봉 랜덤 배송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중요한 것은 일일 판매량은 제한되어있고, 15000원이라는 것! 이 패키지는 구매제한이 또 걸려 있어서 1인당 1개만 구입할 수 있다. 주소지가 같을 경우에는 통보 없이 주문 취소되고, 판매 오픈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다고 한다!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오전 11시부터 판매가 개시되는데, 현재는 1분..

하남시 남한산성 인근 산불

4월 4일 저녁에 경기도 하남시 위례신도시 주변에 남한산성 자락에서 산불이 발생했다는 소식... 산불은 약 4시간만에 진화가 되었는데, 다행이 인명피해도, 문화재피해도 없다고 한다. 이 소식을 처음 접하게 된 건 페이스북 SNS 페이지에 올라온 영상 때문이었는데, 불길이 꽤 거세보여서 많이 걱정했는데 그래도 나름 빠른 시간 내에 진화가 된 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다.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는 환절기에 산불이 꽤 많이 일어나는 것 같은데, 정말 꺼진불도 다시 2-3번씩 확인해서 산불도, 화재도,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해야겠다고 느꼈다.

제주 4.3사건 간략 정리

4월을 맞이한지 어느덧 4일이 흘러 4월 4일이 되었다. 바로 어제는 4월 3일. 4월 3일은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하는 날이다. 바로 제주 4.3사건과 관련된 날. 모두가 상식처럼 기억하길 바라며, 1948년 4월 3일 발생했던 제주 4.3사건을 기리며 간단하게 정리해보고자 한다. 4.3사건을 한 문장으로 줄이면, 1947년 3월 1일을 기점으로 해서, 1948년 4월 3일 발생한 소요사태 및 1954년 9월 21일까지 제주도에서 발생한 무력충돌과 진압과정에서 주민들이 희생당한 미 군정과 이승만 대통령에 의해 7년간 이루어진 제주도만 학살사건을 말한다. (국가 공권력에 의한 대규모 민간인 희생 사건) 계기는 3.1절 발포 사건으로부터 시작한다. 3.1절 기념 제주도 대회때 기마경찰의 말에 아이가 채이게 ..

코미디언 김준호 ♥ 김지민 열애 발표!!!!!!!!!

세상에 마상에 이게 무슨 일?! 코미디언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고 한다! 전부터 방송에 나와서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들이 많이 포착이 되었었는데, 이렇게 열애 사실을 뙇! 코미디언 김준호 씨에 관한 이야기들은 SNS에서도 많이들 들어서 아시겠지만, 2006년에 두 살 연상의 연극배우와 결혼했다가 2018년에 합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미디언 김지민 씨는 아직 미혼) 진짜 봄은 봄인가 보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도 결혼하고 공효진과 10살 연하 가수 케빈 오 씨도 열애설이 터지고(결혼할 것 같다..)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까지,,,,, 이거 참,,,, 김준호와 김지민은 인연이 참 깊은 것 같다. 김준호가 김지민이 무명시절 때부터 김지민을 잘 챙겨주었다는 것..

나 혼자 산다 박나래 55억 집 공개!!!

'나 혼자 산다' 방송 중 박나래의 새 집이 공개되며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4월 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나래 미식회를 개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고, 그러면서 자연스레 새 집이 공개가 되었다. 손님으로 초청된 연예인 이장우, 차서원, 코드 쿤스트, 산다라 박이 함께 등장했다. 박나래의 새 집은 작년 7월에 60억원 상당의 서울 이태원 소재 단독주택을 낙찰받았는데, 2차 경매에서 55억 7000만 원을 쓰며 낙찰받은 것으로 나온다,,,,(55억,,,, 평생 만져볼 수나 있을까) 지하부터 2층까지 총 3층으로 된 이 집은 166.7 평수에 거실 3개 방 5개 화장실 4개와 정원까지,,, 넓디넓다.... 네온사인과 조명으로 인해 더 예뻐진 것 같은 새로운 나래 바...

싸이월드 재개장 완료 ! (흑역사 주의보)

우리의 추억속에 잠들어있는 도토리로 꾸미기에 열중했던 "싸이월드가 재 개장했다는 소식이다!" 우리나라의 초창기 소셜미디어라고 할 수 있는 싸이월드가 4월 2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한다. 싸이월드 서버 내의 사진이 170억장,,,, 동영상이 1억 5000개,,,,, 다이어리 11억개,,, 포스팅 68억개를 복원했다고 하니.. 웬만한 사람들의 미니홈피 속 글들은 다 복구가 되지 않았을까 싶다. 싸이월드 서비스가 재개된 후 일부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설치 장애, 접속 장애에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었지만, 지금은 잘 된다고 한다 ^__^ 싸이월드제트는 작년 2월 2일부터 싸이월드 리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140억원을 투자해서 모든 것을 복구하고, 서버 교체 보안 강화를 진행했다고 알려져 있다. 싸이월드 측은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