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깡정보통/사회연예이슈

[노제] 갑질 논란이후, 공식석상에서 폭풍오열 ... 네티즌 반응은?

으깡 2022. 7. 11. 18:0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 이슈였던

노제의 관한 소식인데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스타반열에 오른 댄서 노제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광고 갑질논란이 있었죠

 

 

 


 

 

## 노제가 누구인가?

 

노제는 대한민국의 댄서안무가댄스 트레이너.

힙합 댄스 크루 웨이비의 리더입니다.


EXO 카이의 솔로 활동곡 '음 (Mmmh)'의

백업댄서로 활동하며 눈에 띄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하면서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지난 10일 일요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에 출연한

 

 

노제는 공연 마지막에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이것만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저희는 어느 순간도 노력 안 한 사람들이 아니다"

라며 눈물을 흘리며 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갑질 논란에 대한

사과나 직접적인 언급은 전혀 없었고,

노제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울고 싶은 사람은 따로 있을 듯. 노제와 계약한 회사 직원들",
"생각이 짧았다고 직접 사과하는 게
먼저인 것 같은데, 울 일인지 모르겠다",
"잘못한 일에 대해서 제대로 사과하는 것도 중요하다",
"깔끔하게 사과하는 일이 그렇게 어려운가"

등의 비판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어떤 갑질을 했길래 ...?

 

노제가 SNS 광고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중소 업체들의 광고는 뒤늦게 게시하거나 삭제,

그 과정에서 중소 기업 광고 업체들이 노제 측에게 수 차례 읍소,

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는 글이 sns를 통해 게재됐습니다.

 

 

노제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라 첫번째 입장을 발표했으나

이내 광고 집행에 문제가 있었다며 두번째 입장문을 발표한 뒤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갑질 논란에 휘말렸던

당사자 노제는 아무런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고,

콘서트에서 의미 모를 말을 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대한민국 댄스 붐을 일으켰던 노제씨

많은 팬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을텐데요

부디 지혜롭게 잘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LIST